본문 바로가기
즐길거리(맛집,여행)

남대문 시장 맛집 연길반점 양꼬치 어향가지 맛집 후기

by 밍이는 지금 2023. 9.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 주말에 다녀온

남대문 시장 맛집! 

연길반점(연길양꼬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연길반점(연길양꼬치)

서울 중구 퇴계로 42-2

매달 1번째 일요일 휴일영업시간11:40~21:40브레이크 타임 : 15:30~16:50

 

위치는 회현역 4번 출구 바로 앞입니다!아주 찾기 쉬워요.

 

연길반점 소개

 

연길반점

검색은 연길반점으로 해야 나오는데요, 

간판은 연길양꼬치로 되어있습니다.

 

 

입구

입구로 들어가서 

이렇게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연길반점! 이라고 딱 되어 있네요.

 

내부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희는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내부가 꽤 깔끔했는데요 

남편 말로는 최근에 리모델링 한 것 같다네요.

옛날에는 아주 노포 감성

중국 현지 분위기가 

물씬 풍겼다고 합니다.

 

내부

 

토요일 오후 5시쯤 갔는데

이때는 아직 자리가 좀 있었어요.

근데 5시 30분 넘자마자

사람들이 많이 오기 시작하더니

금세 꽉 찼어요.

 

연길반점 메뉴

 

메뉴판

메뉴는 다양합니다!

저희는 양꼬치와 어향가지를 주문했어요.

여기 어향가지가 정말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참고로 양갈비+어향가지+칭따오 

셋트메뉴도 있었어요. 

그렇게 해서 54000원? 이었는데

이것도 꽤 좋은 듯!

 

양꼬치

 

 

어향가지 양꼬치

 

어향가지

이게 바로 어향가지입니다.

가지튀김 종류인데요

진짜 양도 푸짐하고 

딱 보기에도 진짜 맛있어 보였어요.

 

가지

 

저는 참고로..

가지를 싫어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어향가지를 처음먹어보는 거였어요.

근데!! 세상에...

진짜 넘 맛있는 거?

바삭한 튀김옷도 넘 맛있고

가지도 막 물컹하지않고 

적당히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잘 익은 감자를 먹는 느낌?

가지2

 

양고기도 냄새도 안 나고

질이 정말 좋았습니다.

불도 세서 굽기 진짜 좋았어요!

구웠을 때 딱 바로 먹으니 사르르 녹는 이 맛~

양고기

 

남대문 놀러가시는 분들!

연길반점 꼭 들리셔서 

어향가지 한번 꼭 맛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