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길거리(맛집,여행)

안양 의왕 백운호수 한옥 카페 청이당 내돈내산 추천

by 밍이는 지금 2024. 2.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편과 제가 자주가는

단골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의왕에 위치한 

카페 청이당 입니다.

백운호수와도 멀지 않아서 

백운호수 들렀다 방문하기도 좋습니다. 

 

 

카페 청이당

주소 경기 의왕시 청계로 167-6

오전 9:00~오후 9:00

 

카페 청이당 소개 

 
 

청이당입구

 

입구부터 고즈넉한 분위기가 한껏 느껴지는 곳!

저희는 눈 오는날, 비오는 날 다양하게 방문했는데

언제가도 분위기가 참 좋습니다. 

옆에 전용주차장도 따로 있어서요

자차로 가기도 좋아요.

 

 

 

 

 

이렇게 입구로 들어가면, 중정을 중심으로 구조가 되어있습니다.

바로 주문하는 곳이 있구요

구석 구석 좌석이 많아요. 

 

 

 

카페 청이당 좌석

 

 

정면에 보이는 건물로 들어가면 있는

주문하는 곳과 같은 곳에 있는 좌석들.

넓은 통창으로 뒷정원도 볼 수 있어서

이 좌석도  추천이요

 

 

그 외에도 곳곳에 다양한 좌석이 있어서

원하는대로 편하게 골라 앉을 수 있습니다. 

 

공간이 잘 나뉘어져 있어서 

모임하기도 좋겠더라고요.

온돌방은 진짜 뜨끈뜨끈 했던..!

발도 뻗을 수 있으니 넘 좋을 것 같았어요.

 

 

 

 

 

 

카페 청이당 메뉴

 

 

메뉴

 

 

빵

 

카페 청이당은 베이커리 카페인만큼!

빵 메뉴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기본소금빵부터 소보레 약과빵 쑥떡 등등..

주말 오후 늦게 갔더니

빵이 많이 팔리고 없는 것도 있었네요.

 

소문에 감자빵과 쑥떡이 유명하다고 하던데

꼭 드셔보시길!

저는 다 팔려서 못 먹었네요 ㅠㅠ

 

 

베이커리

 

 

 

 

 

메뉴

 

저희는 아메리카노, 라떼, 

그리고 저 크림빵? 같은 것을 주문했어요.

 

근데!!! 빵이 넘 맛있었어요. 진짜 대박 ㅠㅠ

 

단순한 크림빵이 아니고

고소한 크림...

암튼 전통적인 맛이 나는 크림이었어요.

견과류 맛도 나면서 고소하고 달달한! 

그리고 빵은 보들보들해서

진짜 맛있었습니다. 

 

 

 

청이당

 

언제 방문해도

한옥의 운치를 느낄 수 있는 카페 청이당!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