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길거리(맛집,여행)

스타벅스 과천 DT점 경치 좋은 스타벅스 내돈내산 추천

by 밍이는 지금 2023. 10. 1.

안녕하세요.

이제 완연한 가을인데요

화창한 날씨를 만끽하러 다녀온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스타벅스 과천 DT점입니다!

 

스타벅스 과천 DT점

경기도 과천시 중앙로 277

영업시간

오전 07:00~오후 10:00

굉장히 일찍부터 영업하네요!

 

입구

저희는 늦은 오후에 도착했는데

사람이 꽤 많았어요.

주차장에 차도 꽉~

운 좋게 한 자리가 빠져서

주차할 수 있었어요.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있고요

1층도 좌석이 꽤 있습니다.

안 보이는 쪽으로도 

쇼파 좌석이 있고

창가쪽으로 1인좌석도 있습니다.

 

2층

2층도 좌석이 꽤 많습니다.

특히 혼자 앉아서

일하거나 공부하기 좋은 좌석이 많았어요.

그래서인지 

혼자 즐기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테라스 좌석

저희는 2층 테라스 좌석에 앉았어요.

날씨가 정말 선선해서 좋더라고요.

요즘 같은 날씨에는

테라스 좌석! 대 추천합니다.

 

경치

테라스에서 보이는 경치.

큰 나무가 있어서 

도로도 가려지고 참 좋더라고요.

 

성당

옆에 오래된 성당도 있어서 

분위기도 좋습니다.

뒤로는 산도 있어서 

풍경이 막 엄청 좋지는 않아도

도심 속 자연을 즐기기에는 

이만한 곳이 없다 싶었어요.

 

도심 속 자연을 즐기기 딱 좋은

스타벅스 과천DT점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