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보, 시사

신상 과자 추천 오리온 비쵸비 칼로리 솔직 후기 초코과자

by 밍이는 지금 2023. 6.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과자를 먹다가...너무 맛있어서...이걸 꼭 소개하고 싶어서 이렇게 달려왔습니다. ㅋㅋㅋ

쩝쩝박사로 유명하신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실 수도 있는데요

바로 오리온의 비쵸비! 입니다. 

 

비쵸비

 

 

올해 초에 나온 신상 과자라고 알고 있는데요. 뭐 올해 나왔으면 신상이라도 해도 되겠죠?ㅎㅎ

비스킷 형식의 과자인데 중간에 정말 두껍게! 쫀득쫀득한 초콜릿이 들어가 있습니다.

 

오리온 비쵸비

가격 : 네이버 검색했을 때 최저가 1990원(배송비 미포함)

저는 동네 할인 마트에서 2700원? 정도 주고 산 것 같네요.

 

솔직히 가격만 봤을 때는 그렇게 가성비 있다고 볼 수 없는...한 통에 5개 들었고요

그런데 먹어보고 나니까 한번쯤은 꼭!! 특히 초코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먹어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만큼! 일반 과자에서는 어려운 초코맛...진득하고 진한 초코가 들어있습니다.

 

칼로리는...

125g에 630kcal

한봉지는 25g, 126kcal이네요.

뭐 이정도면 쏘쏘하죠? 과자 칼로리치고는 ㅋㅋ

밀크초콜릿 36%, 헤이즐넛 1.8%

들었다고 합니다. 

 

 

비쵸비 포장

 

표장 참 깜찍하죠. 꽤 신경썼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가격 값을 하는 구나 싶었습니다.

포장이 예뻐서 사람들에게 나눠주는 용으로도 좋을 것 같은...!

 

오리온 비쵸비, 실제 맛은?

 

 

 

비쵸비 한개

 

 

포장을 뜯으면 요렇게 직사각형 모양의 비스켓이 나옵니다.

꽤 커요. 절대 작지 않습니다.

음. 빼빼로 길이 정도는 됩니다. 

과자

 

옆면. 말한대로 초코가 꽤 많이 들어있죠?

 

 

쪼개보았습니다. 

다시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비스킷이 막 부스러지고 푸석한 비스킷이 또 아니라서

가루도 많이 안 나오고 

통밀 비스킷같은 식감입니다.

맛있고요, 포만감들어서 좋아요.

안에 들어있는 초코는 말해 뭐합니까...

진짜 진한 달달함! 

하나 먹으면 당 바로 충천입니다:)

 

자칭 쩝쩝박사인 제가 추천하는 신상과자 오리온 비쵸비! 

기회되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