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보, 시사

이마트 베이글 할인 블루베리 어니언 맛 찐후기(+이마트 할인팁)

by 밍이는 지금 2023. 7.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을 맞이해 이마트를 털고 왔는데요 

마침 베이글 할인을 해서 얼른 사왔습니다!

이마트 베이글은 처음 먹어봤는데요, 그런데 정말 맛있어서!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이마트 베이글

 

지금 이마트에서는 베이글을 할인하고 있는데요, 6개들이 한 줄에 4980원, 두 줄 사면 6980원입니다!

그럼 12개에 6980원! 하나당 581원 꼴이에요

진짜 가성비 미쳤습니다. 

 

당연 두 줄 사야겠죠?

두 줄 구매해서 할인받는 것은 여기 베이글 골라담기 봉투에 두개를 넣어야 해요!ㅎㅎ

 

저희는 블루베리맛, 어니언 맛으로 선택했습니다.

플레인, 크랜베리 맛도 있습니다.

 

베이글

 

 

원래 6개인데 제가 하나 먹고 찍어서^^:

유통기한은 7월 4일까지. 나흘 정도 되는데요

냉동고에 얼리면 6개월까지도 괜찮다고 하네요.

 

베이글타이트

저는 전자렌지에 30초 정도 돌려서 먹었는데요

진짜 쫀득하고 맛있었습니다.

두껍고 속이 꽉 찬!

아침에 하나만 먹어도 꽤 든든할 것 같아요.

 

블루베리 베이글입니다. 안이 꽉 찼죠?

블루베리가 들어서 담백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좀 있어요.

어니언 베이글은 딱히 안에 든 건 없는데

확실히 어니언 향이 나고

좀 더 짭쪼롬 합니다. 

단짠단짠 궁합으로 블루베리&어니언 조합 대추천해요! 

저는 앞으로도 쭉 사먹을 것 같아요.

 

조만간 이마트 갈 일 있으시다면 이마트 베이글! 

꼭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아참! 지금 이마트 어플 다운받아서 

단골점포를 지정하면요!

5000원 쿠폰을 줍니다.

그러니까 이마트 가기 전 꼭 다운받아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