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길거리(맛집,여행)

신림역 레터링케이크 추천 또또케이크 후기 기념일 생일케이크

by 밍이는 지금 2023. 5. 19.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결혼기념일이어서 난생처음으로! ㅋㅋ 레터링케이크를 주문해 보았는데요, 여러모로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도 좋았던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신림역 7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또또케이크입니다. 

 

 

또또케이크 

신림역 7번 출구 다이소 옆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이소 옆 골목으로 조금만 걸어들어가다보면 보여요.

 

또또케이크 입구

 

 

주문은 카카오톡으로 해야합니다.

 

또또케이크 주문 링크(클릭하면 이동)

  

작업 중에는 전화를 받을 수 없다고 하네요.

인스타에 보시면 다양한 디자인이 있어서 디자인 보고 문의하면 됩니다.

 

또또케이크 인스타로 이동

 

 

 

또또케이크 가격은?

 

인스타와 주문링크에 자세하게 설명이 나와있는데요, 간단하게만 설명드리면

 

도시락 케이크 13000원~

미니 22000~  1호 35000~ 2호 45000~부터 시작하고요.

추가금이 있습니다.

디자인에 따라 추가 비용 발생 +3000~/맛 변동+ 3000~/원색 +3000~
케이크 위, 판 위에 각각 글자를 요청할 수 있는데요. 

가능한 글자 수 한글기준 도시락 8 자/미니 10자/ 1호 12자/2호 16자/ 숫자, 영문은 2 자당 1자로 인정

 

도시락 케이크의 경우 디자인에 따라 하루 전에도 주문 가능한 것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는 3~5일 전에는 주문을 넣어줘야 한다고 합니다. 

저는 넉넉하게 5일 전에 주문을 했고요. 미니 케이크, 기본맛으로 했습니다. 인스타에서 디자인을 골라 요청했고요,

디자인 가격 추가해서 34000원이었습니다. 꽤 손이 많이 가는 디자인이었기 때문에 적절하다고 생각했어요.

케이크 색상, 레터링 색상 다 자유롭게 정할 수 있습니다. 

 

또또케이크 후기

 

 

그리고 당일!! 예정된 시간에 맞춰 퇴근길에 케이크를 찾으러 가고 있는데 또또케이크에서 연락이 온 거예요! 

언제 오냐고... 잉?? 퇴근길 교통시간이 딱 칼 같지 않으니까 7시~7시 30분 사이에 찾으러 가겠다 

처음에 이렇게 주문했거든요.

그런데 마지막 픽업 시간에 따라 문 닫는 시간이 달라진다며 7시에 문을 닫으려고 하는데 언제 오냐고 하시는 거예요.

진짜 너무 놀래가지고...ㅠㅠ 서둘러 설명을 드렸고 다행히 7시 20분에 픽업 가능하다고 해서 서둘러 남편보고 먼저 도착하면 찾아놓으라고 시키고 미친 듯이 뛰었습니다ㅋㅋ

서로 소통에 미스가 있었던 것 같아요ㅠㅠ 이 점에서 아쉬웠네요.

주문하시는 분들 처음부터 넉넉잡아 시간을 정하시고, 6시, 6시 20분! 딱 정확하게 제시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암튼 다행히 무사히 케이크는 받을 수 있었습니다.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정말 예쁘죠??? 

진짜 마음에 들어서 행복했어요.

 

케이크라고 하면 맛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사실 레터링케이크... 100% 생크림은 아니다 보니까 맛은 크게 기대하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맛있었습니다. 꽤 괜찮았어요. 부드럽고 적당히 촉촉하고요. 또 너무 달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남편이랑 둘이서 한 자리에서 반 먹고, 담 날 또 먹었어요. 솔직히 한 자리에서 다 먹고 싶었는데 아쉬워서 이틀에 나누어 먹었네요.

 

합리적인 가격에 맛도 괜찮은 또또 케이크:)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