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길거리(맛집,여행)

과천 야외 카페 과천 만나카페 아이와 가기 좋은 카페 동물 있는 카페

by 밍이는 지금 2023. 6. 23.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주말에 가족, 특히 아이와 방문하기 딱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경기 과천에 위치한 만나카페입니다.

로고스센터, 교회 옆에 위치해 있는데요, 너른 정원과 동물도 볼 수 있어 가족이 함께 가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과천 만나카페

경기도 과천시 문원동 115-354

오전 11:30~오후 9:30까지 영업

네비 찍고 가면 위치는 찾기 쉬워요.

주택가를 끼고 올라가야 해서 맞나? 싶으실 수도 있는데 

가면 딱 나옵니다 ㅎㅎ

 

과천 만나카페 소개 -동물농장

 

저희는 토요일 오후쯤 방문했는데요, 주차장이 정말 넓었는데도 차가 꽤 많았습니다. 

그런데 워낙 공간이 넓어서 좌석은 충분히 있었어요.

 

주차장에 딱 차를 대고 나면 바로 보이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이곳의 특별한 매력, 작은 동물농장(?)입니다.

닭부터 해서 공작, 거위 등 새가 가장 많고요, 양도 있고, 심지어 꽃사슴도 있습니다! 

카페 방문하는 분이면 무료로 그냥 둘러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꽃사슴

 

 

거위

 

동물

 

과천 만나카페 -외부

 

만나카페는 큰 정원과 함께 외부좌석이 꽤 많이 있습니다. 차양도 잘 되어 있어서요 그늘피하기도 좋아요. 

아이들은 정원에서 뛰어놀게 하고 어른들은 편하게 앉아서 커피마시는 가족들도 많더라고요.

요즘 사실 대부분 아파트에 거주하고 층간소음때문에 집에서는 아이들이 조심조심 걸어야 하는데

아주 여기서는 물 만난 고기처럼 아이들이 신났더라고요 ㅎㅎ

보는 제가 다 기분이 좋았습니다. 

외부좌석

 

꽤 더운 날이었는데 나무가 우거져서 꽤 시원하게 느껴졌습니다.

정원 일부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요 사진 찍기도 좋습니다. 

 

나무

 

길도 잘 닦여있어서 유모차도 편하게 끌고 올 수 있겠더라고요. 

 

과천 만나카페-메뉴

 

메뉴는 웬만한 거 다 있습니다. 없는 거 빼고 다 있어요.

가족단위가 많이 오다 보니 브런치 메뉴도 다양하고 

아이들을 위한 뽀로로 음료수, 구슬아이스크림, 나뚜루 아이스크림도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음료

 

 

근데요, 가격이 진짜 꽤 합리적입니다. 저 솔직히 좀 놀랐어요. 

카페가 이렇게 큰데 가격이 이렇다고? 

허니브레드 6000원, 햄치즈 샌드위치 3500원, 와플 +아이스크림 2조각 6000원

음료도 아메리카노가 따뜻한 것 3200원, 아이스 3500원입니다. 

아마도 교회에서 지원? 해주거나 아무튼 같이 운영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브런치

 

메뉴

 

내부도 굉장히 넓습니다. 좌석 간 가격도 널찍하고요. 

아까 주차장에 차가 많이 있었다고 했잖아요? 이건 조금 빠지고 찍은 사진이긴 한데 그래도 사람이 꽤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여유 있어 보일 만큼 좌석이 많았습니다. 

내부좌석

 

 

 

 

 

 

 

좌석

제가 앉은 좌석~

앉아서 창문으로 바깥 풍경을 보면서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좌석 정말 추천해요!

 

메뉴2

저희는 아메리카노 딸바 허니브레드를 주문했어요.

원래 와플 먹고 싶었는데...

놀랍게도 매진되었더라고요.

토요일 오후 3시쯤이었는데..

근데 허니브레드도 너무 만족했어요.

일단 크기가 크고 ㅎㅎ 빵도 부드럽고 

크림도 듬뿍!

 

허니브레드

 

 

허니브레드 크림

 

남편과 둘이서 진짜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고요. 초록초록한 자연도 즐기면서 마음의 평화를 찾고 왔습니다.

서울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이런 곳이 있다니!

이번 주말 나들이 계획 있으신 분들, 특히 아이와 함께 갈 곳으로 정말 좋으니까요

과천 만나카페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