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길거리(맛집,여행)

백소정 신림역점 신림 돈까스 마제소바 맛집 내돈내산 후기

by 밍이는 지금 2023. 6.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말 다녀온 신림에 새로 생긴 돈카츠 마제소바 맛집, 신림 백소정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위치는 신림역 3번 출구에서 쭉 걸어오면 삼모타워가 나오는데요, 그 맞은편 경찰서 옆 건물입니다.

 

 

백소정 신림역점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1637-23

오전 11:00~오후 11:00

 

백소정 신림역점 소개

 

백소정 입구

일단 위치가..경찰서 옆 건물인데요, 여기가 바로 입구입니다! 조금 찾기 어려우실 수 있는데 여기로 들어가면 됩니다. 

다행히 이렇게 안내간판이 세워져 있습니다. 

안내간판

 

 

저희는 주말 점심쯤 11시 30분~12시 사이에 방문했는데요. 이미 매장 안은 꽉 찼고 저희가 첫 대기였어요. 저희가 이름을 적자마자 줄줄이 사람들이 오는데.... 벌써 맛집이라고 소문난 모양!!

 

2층이었나 3층이었나...아무튼 엘리베이터 내리자마자 딱 이렇게 백소정이 있고요, 요기 앞이 대기 공간입니다.

참고로 화장실도 여기 대기공간 복도에 남 녀 따로 있어요. 

백소정

 

 

백소정 메뉴판. 

마제소바, 소바, 돈까스 다양한 메뉴가 있고요

세트메뉴도 잘 구성되어 있어서 만족!!

 

백소정 내부 

 

한 10~20분쯤 기다렸나. 드디어 들어갔습니다. 내부가 아주 시원하고 넓었어요. 벽을 보면서 혼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석도 5~6석 정도 있어서 혼밥도 가능합니다. 

신상맛집인 만큼 아주 깨끗하고 인테리어가 깔끔했어요. 

 

내부

 

 

좌석

 

소정 메뉴

 

 

주문

 

주문은 이렇게 패드로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메뉴가 웬만하면 15000원 안 넘어서 가성비 있다고 생각했어요.

단품 메뉴도 있고 다양한 세트메뉴도 있어서 골라먹기 좋아요.

우리 한국사람 특징이... 이것도 먹어보고 싶고 저것도 먹어보고 싶고 뭐 그렇잖아요?

그 니즈를 아주 잘 파악했구나 싶었습니다.

 

 

리뷰이벤트

지금 문 연지 얼마 안됐다보니 리뷰이벤트도 하고 있는데요

사진 찍어서 네이버 리뷰 올리면

그 자리에서 음료 하나 무료로 줍니다!

다들 사이다 콜라를 드시고 있길래 뭐지? 했는데 

이 이벤트 때문이었어요 ㅎㅎ

저희도 리뷰 써서 바로 사이다 받았습니다.

 

마제소바

마제소바

 

 

치즈돈까스

치즈돈까스

 

저희는 마제소바와 치즈돈가스를 주문했는데요 치즈돈가스는 미니 우동이 같이 나와요. 

일단 완전 메뉴 안내 사진이랑 진짜 비슷해서 놀랐는데요, 보통 사진은 엄청 맛있어 보이는데 막상 나온 메뉴 보면 어 다른데? 하는 경우도 있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진짜 비슷해서 일단 만족했고요.

맛도 좋았습니다. 진짜로!

먼저 마제소바는 한국사람 입맛에 잘 맞췄다는 생각이 든 게, 너무 느끼하지 않고 매콤하고 면도 쫄깃하고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돈가스가 진짜 맛있었어요!! 사진 보면 아시겠지만 쫄깃한 치즈가 진짜 듬뿍~~들었고요 

돈가스 껍질도 얇고 바삭! 맛있는 돈까스의 조건은 다 갖추었다 할까요...정말 돈까스 맛집이었어요. 크흐~

그냥 돈가스도 진짜 맛있을 것 같은? 

 

 

주변에 메밀소바도 많이 먹고 있었는데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꼭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니까 백소정이 체인점이더라고요. 다른 지점 맛은 제가 보장할 수 없지만 관악구 근처 사시는 분들! 

기회 되시면 백소정 신림점 꼭 한번 와보시길 추천드려요:) 

돈카츠 꼭 드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