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연휴에 다녀온 포천 클럽프라비다 카라반글램핑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급하게 예약해서 갔는데 생각보다 가성비 있게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포천 클럽프라비다 카라반글램핑
경기 포천시 이동면 금강로 6531
031-531-8253
입실 오후 3시/ 퇴실 오전 11시
포
(여긴 홈페이지가 따로 있는데요, 꽤 자세하게 나와 있으니 꼭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포천 카라반 캠핑 클럽프라비다 가격 소개
*2023년 6월 주말기준(N사 예약)
A-1호 ~A-2호 프리미엄 계곡뷰 카라반 259000원
B-1호~B-5호 계곡뷰 카라반 219000원
B6호~B-7호 계곡뷰 카라반 159000원
B8호~B-10호 카라반 139000원
(7월에는 더 비싸지는 것 같아요)
*그 외 인원 추가 요금
성인 : 20000원
아동(4세~13세) : 10000원
유아(4세 이하) : 추가 요금 없음
ㅁ바베큐장 이용안내
숯+그릴:21,000원
불멍:21,000원
불멍+숯그릴:37,000원
저희는 B6이 딱 비어있어서 바로 예약했어요.
네이버 예약에서 했고요, 시기에 따라 야놀자 등에서 쿠폰 먹여서 더 저렴하게 갈 수도 있는 것 같은데 저희는 전날 예약해서 그냥 네이버 가격으로 다녀왔습니다.
포천 클럽프라비다 카라반글램핑 소개
서울에서는 약 2시간 조금 넘게 걸리는 거리에 위치한 포천 클럽프라비다 캠핑장! 차가 안 막혀서 2시간이라도 힘들지 않게 신나게 갈 수 있었습니다.
앞서 가격에서 프리미엄이 아닌 B호 카라반들도 가격이 차이가 났었잖아요? 왜일까 싶었는데 가보니까 알 수 있었습니다. B1~B5호까지는 최근에 새로 바꾼 새 카라반이고요 나머지는 예전 카라반이어서 가격차이가 나는 거였어요!
그리고 고기 구워먹는 공간이 좀 더 프라이빗해보인다는 것?
주차공간은 이렇게 한 쪽에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라반 하나당 한 대씩 충분히 댈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까요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전기차 충전소도 있어요.
캠핑장 앞쪽으로는 이렇게 숲이 울창하고 계곡도 있습니다. 계단이 있어서 안전하게 내려가 볼 수 있어요. 작은 폭포도 있어서 7~8월에는 아이들 물놀이하기에 딱이겠다 싶었습니다.
포천 클럽프라비다 카라반글램핑 소개-2
도착한 후에는 일단 관리실 및 매점으로 가야합니다. 예약확인을 하고요, 필요한 물건들을 챙깁니다.
매점 운영시간은 오전 9시~오후 8시라고 하는데요 진짜 급할때는 주인분 휴대폰 번호가 있으니까 전화하시면 와주신다고 합니다.
이렇게 안내문이 잘 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현금으로 바베큐+불멍세트를 결제했고요!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불 피울 줄 몰라도 사장님이 친절하게 다 잘 설명해주시니까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샴푸, 린스, 바디샴푸 비누도 여기서 챙겨갈 수 있습니다. 무료인데 필요한만큼 가져가도 된다고 하셨어요.
치약 칫솔은 없으니 집에서 꼭 챙겨가세요 ㅋㅋ 매점에서 살 수도 있는 것 같았는데 아무래도 비쌀 테니까요...?
저희는 매점에서 딱히 뭘 사지 않아서 가격은 모르겠지만
참고로 불멍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오로라가루, 마시멜로, 쫀드기 등도 판매하는 것 같았어요!
포천 클럽프라비다 카라반캠핑카 위치 팁
저희가 예약한 캠핑카는 B-6호! B8~B10호보다 20000원 비쌌지만 급하게 예약해서 선택사항이 없기도 하고 계곡뷰라고도 해서 기대하면서 갔는데요, 결과적으로는 대만족이었습니다!!
사실... 카라반 창문이 작고 열 수 없게 되어 있어서 딱히 카라반에서 계곡을 볼 수는 없었지만 계곡이 바로 옆인 건 사실이고요, 무엇보다 B8~B10호보다 안 쪽에 있어서 꽤 프라이빗! 한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사람들이 다니는 일이 많이 없었어요.
참고로 B7호도 앞마당이 좀 더 넓어서 좋은 것 같았는데 공용 화장실과 샤워장이 바로 앞이라...
개인적으로 B6호가 더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저희가 묵었던 B6호! 보시면 안쪽으로 입구가 나있죠?
B6호 카라반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가장 안 쪽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희 바로 맞은편이 B8호였는데요,
B8~B10호 중에서는 B8호가 가장 안쪽에 위치하고 있으니
예약할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라반 내부
카라반 내부는, 저는 가격대비 정말 만족했어요. 일단 이렇게 앞쪽에 카라반마다 천막과 테이블 의자 등 고기 먹을 수 있는 공간이 개별적으로 다 마련되어 있고요.
싱크대도 바로 옆에! 카라반마다 각각 다 따로 있습니다. 공용싱크대가 아니에요!
이렇게 고기 구워 먹는 공간 바로 옆, 외부에 수도와 조리도구가 있으니 너무 편했어요.
카라반 내부랑 왔다 갔다 안 해도 되고... 개별 싱크대니까 그릇 씻느라고 줄 안 서도 되고. 정말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고나 할까요?
조리도구는 가위, 집게, 접시, 그릇, 컵 다 있고요, 프라이팬도 있어요! 저희는 프라이팬에 라면도 끓여 먹고 다 했습니다.
카라반 내부에도 싱크대 있고요, 전자레인지 인덕션도 있어서 요리해 먹는 데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물론 안에서는 너무 냄새나는 요리와 고기 굽는 것이 금지입니다.
생각보다 깔끔하고 좋았어요. 조금 낡긴 했지만 깨끗해서 안심!
큰 침대 1개 보조 2층 침대가 있어서 최대 4명까지는 수용 가능할 것 같았고요.
물론 침대는 좀 딱딱합니다 ㅠㅠ 카라반이니까 그런 건 감안하고 가셔야 할 듯.
밤에 보니까 방음도 그렇게 잘 되지 않아요. 옆 카라반에서 떠들면 다 들립니다.
왜 밤 10시 이후에 매너타임이라고 했는지 알겠더라고요.
하지만 에스닉한 분위기가 너무 개성있고 예쁜 곳이었습니다.
화장실도 깔끔!!! 변기 물도 잘 내려가고 온수 콸콸 너무 잘 나왔습니다. 온수는 30L까지만 쓸 수 있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두 사람 샤워하는 데는 충분했어요. 물론 혹시나 해서 빠르게 샤워하긴 했습니다.
해가 지니까 더 예쁜 카라반.... 노란색 알 전구까지 켜니까 분위기 정말 최고였어요.
알 전구 자유롭게 끄고 켤 수 있어서 밥 먹을 때는 켜고 불멍 때는 끄니까... 크흐~~ 저절로 진실된 마음을 고백하게 되는 분위기가 됐다고 할까요?
저녁 6시부터... 본격적으로 고기 구울 준비를 했습니다.
저희는 가는 길에 포천 이동갈비 직판장에서 사서 갔어요. 가게에서 먹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1kg 사도 국물이랑 뼈 무게 포함이라서 둘이서 먹기에 절대 많지 않았습니다.
불멍타임
마지막 불멍까지 알차게.... 즐겼습니다.
장작이 정말 많아서요 거의 밤 11시까지 불멍 했어요.
밤에는 정말 고요하고 조용해서... 진짜 힐링이 많이 됐습니다.
시험관 준비하면서 마음이 많이 지쳐있었는데 뭔가 충전되는 듯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생각 정리도 되고요, 남편이랑 손 꼭 붙잡고 이런저런 얘기도 많이 나눴네요.
사실 캠핑은 우리 부부 취향이 아니었는데도 불멍 때문에 다시 또 오고 싶을 정도였어요.
여기 가시는 분들 불멍!! 불멍은 꼭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여기가 거의 포천 위쪽, 철원과 가깝고 주변에 숲이 있어서인지 밤에는 꽤 춥더라고요.
꼭 두꺼운 옷 챙겨가셔야 해요. 장작 냄새가 배니까 집에서 막 입는 그런 옷으로...^^;;
저는 플리스 챙겨갔는데 입고 불멍하기 딱 좋았습니다.
가성비 좋게 카라반 캠핑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 포천 클럽프라비다 글램핑카라반도 후보로 두고 참고하시길 추천드려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즐길거리(맛집,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천 이동갈비 직판장 이동점 1호점 추천 캠핑 이동갈비 반값 구입 (20) | 2023.06.16 |
---|---|
포천 카페 포공영(400) 커피 포천 한옥카페 내돈내산 후기 (21) | 2023.06.14 |
포천 베이커리 카페 숲속의 제빵소 내돈내산 추천 (27) | 2023.06.07 |
신림역 쌀국수 맛집 포36거리 신림점 Pho36거리 내돈내산 후기 (30) | 2023.06.03 |
이마트 생크림 크라상 내돈내산 찐후기 가성비 짱 (10) | 2023.05.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