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길거리(맛집,여행)

신림역 쌀국수 맛집 포36거리 신림점 Pho36거리 내돈내산 후기

by 밍이는 지금 2023. 6. 3.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근길에 우연히 남편이랑 먹어보고 완전히 반한!! 신림역 쌀국수 가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Pho36거리 신림점 입니다.

 

 

pho36거리 신림점

서울 관악구 신림로58길 8-7 1층

월~토 11:00~21:00

라스트 오더 20:30

일 : 정기휴무

신림역 2번 출구로 나와서 한 200m 걸어와서

서브웨이 있는 건물 옆 골목으로 돌아 조금만 올라오면 보입니다.

 

사실 옛날부터 이 가게가 있었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요, 오다가다 많이 봤는데 이상하게 한 번도 가보지 않았습니다. 

근데 꽤 오랫동안 신림에 있던 가게니까 맛있지 않을까 싶어서? 퇴근길에 남편이랑 방문했습니다. 

 

간판

 

 

가격표

꽤 합리적인 가격. 가격부터 마음에 들어서 신나게 들어갔습니다. 맛은 과연 어떨지?? 궁금해하면서요 

 

 

내부

가게는 아담한 편입니다. 사진에 안 나온쪽으로 좌석이 한 2개 정도 더 있어요. 총 6테이블 정도 있고 2~4인석입니다. 

 

조명

나름 조명 같은 것으로 베트남 분위기가 나게 잘 꾸며놓았어요.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작지만 센스있는 느낌? 

 

신림역 쌀국수 포pho36거리 메뉴

 
 
주문은 테이블마다 패드로 편하게 하면 됩니다. 저는 패드로 주문하는 곳이 넘 좋더라고요. 느긋하게 고를 수도 있고 혼자와서 주문하기도 좋고 ㅎㅎ 사장님 안 불러도 되고요.

 

메뉴판1

작은 곳이지만, 메뉴가 꽤 알차요. 

없는게 없습니다.

쌀국수, 볶음밥, 볶음쌀국수,

월남쌈, 짜조 등 스낵도 있고요

음료도 있습니다. 

 

 

메뉴판2

 
가격도 진짜 합리적! 월남쌈은 원래 비싸니까 제외하고 쌀국수와 볶음밥이 9500~12000 선이에요.
짜조 및 스낵도 5000원!! 이정도면 요즘같은 고물가시대에 완전 괜찮죠? 가성비 짱이죠
 

pho36거리 신림점, 맛은?

 
진짜 아주 조금 기다렸는데, 메뉴가 바로 나왔습니다. 저희는 소고기 쌀국수 2개와 짜조를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나온 거 보고 깜짝 놀랐어요. 아니 양이 양이~~정말 많았거든요. 
재료도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고요.

 

쌀국수1

 

 

쌀국수2

 

정말 딱 보기에도 양이 정말 많죠?? 양파는 원하는만큼 가져와서 더 넣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맛은....?

 

 

 

완전...여러분....! 여기 찐 맛집이에요 정말!!! 국물 한 숟갈 먹는 순간 여기는 찐 맛집인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진짜 얼큰하고 시원하고 크하~속이 다 풀리는 느낌! 간도 딱 좋아요.

남편은 전날 과음해서 속이 아주 불편했는데 이거 먹고 다 풀렸다고 할 정도였어요.

완전 숙주하나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다는 ㅋㅋ 

저도 평소에는 한 그릇 다 못 먹는데 국물이 넘 얼큰하고 좋아서 조금 남기고 무리해서 다 먹었네요.

 

빈그릇

 바닥을 드러낸 남편의 그릇ㅋㅋㅋ

 

짜조

 

 

 

짜조자세히

 
 
짜조도 꽤 양이 많아요.그리고 속이 꽉 차 있습니다. 껍질이 다른 곳과는 다르게 얇으면서도 바삭?? 아무튼 특이하게 맛있어요. 기름에 쩔은 저렴한 짜조 아니고 진짜 바삭하고 속이 푸짐한 맛있는 짜조였어요. 
짜조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서 꼭 시켜서 드셔보시길! 완전 추천해요. 가격은 갓성비인데 맛은 꽤 고급이랄까??
 
아무튼 저희는... 이렇게 둘이 가서 배 부르게 잘 먹고 즐겁게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진짜 안 먹었으면 어쩔 뻔 했냐며 다음에 또 오자고 약속하면서요. 저희 말고 다른테이블에서는 월남쌈을 먹고 있는 것 같았는데요 넘 맛있어보여서 다음엔 월남쌈 먹어보자고 했습니다. 제가 월남쌈도 진짜 좋아하는데 마땅한 맛집을 못 찾았거든요. 그런데 이제 찾은 것 같아요 ㅠㅠ 오예!
뜨끈하게 속 풀 음식 필요한 날, 혼자서도 맛있는 것 먹고싶은 날! pho36거리 신림점 가보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