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길거리(맛집,여행)

포천 베이커리 카페 숲속의 제빵소 내돈내산 추천

by 밍이는 지금 2023. 6. 7.

안녕하세요!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연휴에 포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진짜 좋은 베이커리 카페를 발견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포천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숲속의 제빵소 입니다!

 

 

카페 숲속의 제빵소 

경기 포천시 신북면 틀못이길 29

10:00~21:00

 

대중교통으로는 방문이 조금 어려울 것 같고요^^

자차로 가는 걸 추천합니다. 

근처에 큰 K마트가 있어서 찾기 좋아요.

오르막 골목길로 조금만 올라가면 되는데 안내표가 잘 되어 있습니다.

 

포천 베이커리 카페 숲속의 제빵소 소개 

 

 

입구

 

숲속의 제빵소 입구입니다. 꽤 큰 베이커리 카페인데요, 바로 앞에 넓은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염려 없습니다. 

 

 

외부좌석

 

드넓은 정원이 먼저 반겨주는데요, 외부자리도 꽤 많습니다. 아파트가 앞에 있어서 전망이 팍~완전 자연! 이런 느낌은 아니지만 나무가 많아서 충분히 자연 속에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좌석마다 차양도 있어서 덥지도 않더라고요.

 

숲속의 제빵소

 

 

포토존

 

곳곳에 포토존도 예쁘게 잘 마련해두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 

 

포천 베이커리 카페 숲속의 제빵소 메뉴

 

들어가면 바로 음료 주문하는 곳이 있습니다. 가격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나름 유명 베이커리카페치고는 합리적인 편! 입니다. 커피는 4500~6000원 선이고 에이드 등이 6500~7500이네요. 

메뉴

 

 

빵

주문하는 곳 바로 옆쪽으로 이렇게 베이커리가 쫙 있습니다. 대충 봐도 정말 종류가 많은데요!

매일 매일 직접 만든 신선한 빵을 판매하는 곳이라고 해요. 

 

빵2

 

딱 봐도 베이커리에 힘주고 있다는 것이 느껴지는!!! 가격도 서울에 유명 베이커리 카페와 비교하면 그렇게 비싸지 않았어요. 소금빵이 2800원이었는데요, 요즘 뚜레주르도 2500원하니까...일반 베이커리보다 아주 조금 비싼 느낌? 

그래서 빵덕후인 저희 부부는 넘 만족했어요. 

 

 

 

 

케잌

 

 

빵3

 

종류가 넘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 너무 고민이었는데요...점심 전에 입가심(?) ㅋㅋ 으로 먹으러 온 거라 1개만 먹으려고 했거든요. 고심끝에 저희가 고른 것은..!!

 

밤식빵이었습니다!! 가격은 5500원! 

밤식빵

 

 

포천 베이커리 카페 숲속의 제빵소

 

 

 

내부좌석

 

포천 베이커리 카페 숲속의 제빵소는 내부 좌석도 충분합니다. 좌석 간 간격도 넓어서 다니기도 편하고요.

아! 화장실도 남 녀 2개씩 있어서 부족하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좌석2

정원 쪽과 바로 이어져 있는 좌석도 있어서 입맛대로 편한대로 취향대로 골라 앉으시면 됩니다. 워낙 좌석이 많아서 사람이 많은데도 한 팀 떠나면 또 바로 한 팀 오고 이렇게 다 앉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역시 밥 먹고 카페 딱 올 피크타임인 1시 이후부터는 진짜 사람이 많이 오는 듯...이왕이면 조금 일찍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ㅎㅎ

 

메뉴

짜잔~드디어 주문한 메뉴를 맛 볼 차례죠! 저희는 아메리카노 유자애플에이드 밤식빵을 주문했습니다. 

 

 

밤식빵

여러분!!! 여기 밤 식빵 좀 보세요! 진짜...안에 밤이 꽉!! 잔뜩 들었습니다. 솔직히 겉표면에 밤이 좀 많아보이는 것을 보고 고르긴 했지만 안까지 이렇게 꽉! 차 있을 줄은 정말 몰랐는데..제가 최근 먹어 본 밤 식빵 중에서 밤이 제일 많이 들어 있었어요. 어디를 먹어도 밤이 씹히는 진짜 ㅋㅋㅋ 

 

포천 베이커리 카페 숲속의 제빵소 가시면 밤식빵드세요! 적어도 실패는 안할 거라고 제가 보장합니다 ㅋㅋ 

저희는 완전 배부르게 푸짐하게 먹었어요. 이거 먹고 입맛이 돋아서 그만...빵 하나 더 주문했다는 것은 안비밀....

연유 바게뜨...?연유..암튼 프레첼처럼 쫄깃한 빵 안에 연유버터가 들어 있었어요. 빵이 따뜻해서 한입 베어무는 순간 안에 버터가 사르르 녹는데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아참! 커피도 나름 평타는 쳐요 ㅎㅎ 유자애플 에이드가 유자가 씹히는 것이 정말 신선해서 추천하고 싶네요. 

 

 

이번 주말! 포천 여행 계획 있으신 분들 포천 베이커리 숲속의 제빵소 꼭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