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길거리(맛집,여행)

이마트 생크림 크라상 내돈내산 찐후기 가성비 짱

by 밍이는 지금 2023. 5.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자칭 타칭 빵덕후인 저와 남편이 발견한 가성비 최고 맛도 최고인 빵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생크림 크라상 입니다!!

 

 

무려 12개에 7980원!!! 하나가 저렇게 큰데 12개에 7980원이라고요. 하나당 665원 꼴 ㅎㅎㅎㅎ

세상에 가성비 완전 미쳤죠? 5개짜리도 있는데 3500원이었습니다.

웬만한 이마트 지점에는 다 판매합니다. 온라인 이마트 몰에도 있어요. 

 

보통 저정도 크기 크라상 일반 빵집 가면 못해도 2000원 하는거 다 아시죠?

그거 생각하면 대혜자 ㅋㅋㅋ 남편도 처음에 5개짜리 제가 3500원 주고 사왔을 때 믿지 못했어요 

 

그런데 저와 같은 빵 덕후분들께서는 아무리 저렴해도 또 맛 없으면 안 먹지 않습니까?

제 위와 입맛은 소중하니까요..?

 

그런데 이건 처음에 5개짜리 샀다가 넘 맛있어서 금방 다 먹어버리고...근처 이마트로 달려가서 12개짜리 다시 사왔어요.

남편이 더 적극적이었습니다. 정말 맛있다면서...

안에 크림도 꾸덕하게 들어있고 빵도 냉장보관해도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위에 뿌려져 있는 가루도 맛있어요!

 

 

짜잔~보이시나요? 

진짜 크림이 듬뿍 들었죠?

근데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적당한 단맛!!

한 자리에서 두개 먹어도 안 질리는 단맛 ㅎ

 

그리고 뭔가 크림이...정말 부드러우면서도 시원해요 

보통 크림빵 크림이 아니라...

아이스+크림 같은?

완전 아이스크림은 또 아닌데..

제가 전문가가 아니다보니 표현하기가 어려운데 아무튼 정말 구매하시면 절대 후회없을 맛이예요.

 

저도 처음 살 때는 맛에 확신이 없었기 때문에 망설였던 터라...혹시 또 그런 분이 있다면 도움을 드리고 싶어 ㅋㅋ

이렇게 글까지 올립니다. 

 

아무튼 여러분 이마트 장보러 가셨을 때 이 생크림크라상이 보인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